TV에 '이소라' 나오자 '신동엽' 아이들이 보인 반응(+선혜윤)
개그맨 겸 MC로 활약하고 있는 신동엽이 전 연인이었던 모델 이소라와 관련된 에피소드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신동엽은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티빙 오리지널 '마녀사냥 2022'에서 '나의 X들에게'라는 주제로 토론을 하던 중 "기억에 남는 X가 있느냐"는 질문에 "이소라"라고 답했죠.
신동엽은 방송을 통해 과거 에피소드로 "오래전 얘기인데 한 번은 집에 와서 그냥 인기척 없이 방문을 열었는데 아내가 TV를 보고 있더라, 그런데 그게 도전 수퍼모델 코리아였다며, 그분(이소라)이 MC를 보고 있었는데 아내가 날 보더니 '어어어' 하면서 (TV를 껐다)"라고 말했죠.
이어 신동엽의 아내 선혜은 MBC PD는 신동엽을 향해 "편하게 봐도 되느냐"라고 물었고, 나도 "그럼 아주 멋진 친구"라고 말했다며 아찔했던 순간을 회상했습니다. 이어 신동엽은 전 연인이었던 이소라와 관련된 또 다른 에피소드로 아이들과 관련된 이야기를 했는데요.
신동엽은 "차안에 TV가 있는데 이소라가 나왔다"며 "아내가 갑자기 아이들한테 '애들아, 아빠 옛날 여자 친구야'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이어 신동엽은 "식은땀을 흘리며 아이들한테 '어, 엄마 만나기 전에 만났었다'라고 했더니 아이들은 왜 헤어졌냐고 물었다"며 "애들 엄마가 '아빠보다 키가 커'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죠
이에 네티즌들은 신동엽과 신동엽의 아내 신혜윤 PD의 행동을 보며 댓글로 "멋있네" "쿨하네 그러기 힘든데 신동엽씨 장가 잘든 건 알고 있었지만 그 이상이네요" "지혜로운 부부시네 영원히 승승장구하세요" "옛날에 여자 친구 없는 사람이 어디 있다고"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