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스타만 10명?' 송혜교가 열애설 났던 상대는 이렇습니다.
화려한 돌싱의 대명사로 불리는 여배우가 있다면 바로 '송혜교'라고 할 수 있죠. 송혜교는 지금까지 여러 명의 탑스타들과 열애설이 날만큼 언제나 대중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여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송혜교와 열애설이 났었던 남자배우 혹은 가수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장수원
데뷔와 함께 높은 인기를 얻었던 젝스키스의 멤버 장수원과 당시 신인이었던 송혜교의 열애설은 화제가 되었죠. 둘은 부인했지만 오랜 시간이 흐른 뒤 장수원이 한 예능에 출연해 당시 송혜교와 교제를 했던 게 사실이었다는 점을 인정했죠.
배우 이창훈
순풍산부인과에 출연했던 송혜교는 당시 고3으로 풋풋한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기 시작했죠. 같이 출연했던 이창훈은 당시 30대로 둘이 함께 노래를 부른 사진이 공개되면서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당시 송혜교가 고3이라는 점과 이창훈이 30대라는 사실로 인해 해프닝으로 끝나긴 했지만 과연 진실은 무엇이었을까요?
송승헌
송혜교를 탑스타 배열에 올려놓은 드라마가 있다면 바로 '가을동화'라고 할 수 있죠. 당시 함께 출연했던 송승헌과 드라마상에 애뜻한 모습을 보여주며 열애설이 났었죠. 하지만 둘은 단순히 친한 사이라고 극구 부인했죠. 송승헌은 송혜교를 이상형으로 종종 이야기를 했지만 글쌔.....
김민종
송혜교가 처음으로 공식적으로 열애를 인정한 배우가 바로 '김민종' 입니다. 김민종과는 SBS 드라마 '수호천사'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게 되었고 결국 공식적인 연인관계를 인정하였죠. 하지만 2년 정도의 열애를 뒤로하고 둘은 각자의 길을 선택했습니다.
이병헌
2003년 최고의 화제작으로 불린 드라마 '올인'을 통해 처음만난 이병헌과 송헤교는 드라마 촬영 이후 여행 및 각종 행사장에 함께 나타나면서 공식적으로 연애를 인정했습니다. 하지만 약 1년 정도 사귄 후 성격차이로 이별을 하게 되었죠.
비(정지훈)
드라마 '풀 하우스'에 함께 출연했던 정지훈과도 열애설이 보도되었죠. 커플시계 및 커플반지등을 하고 있다는 목격담이 전해지면서 네티즌들로부터 둘이 연애를 하고 있다는 소문이 퍼지기 시작했죠. 또한 둘이 미국에서 데이트하고 있는 장면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은 거의 확실시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둘은 단지 친한 사이라고 열애설을 부정했습니다.
현빈
송혜교가 3번째로 공식적인 열애를 인정했던 배우가 바로 현빈입니다. 이 둘은 '그들이 사는 세상'에 함께 출연을 하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죠. 하지만 1년 9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알렸으며 당시 현빈이 군입대를 앞둔 상황에서 현빈의 군입대가 결별의 원인이 되었다는 추측이 있었습니다.
조인성
역시 이번 열애설의 대상도 함께 드라마에 출연했던 조인성입니다. 조인성과는 sbs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에 함께 출연하면서 열애설이 났습니다. 둘이 사적으로 만나는 장면이 목격되면서 열애설이 터지기 시작했고 소속사 측에 해명이 늦어지면서 열애는 거의 인정되는 분위기였지만 결국 친한 사이라며 둘은 열애설을 부인했습니다.
유아인
유아인은 공식적인 자리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항상 '송혜교'라고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그 만큼 둘은 허물없이 사이였죠. 그런데 인터넷을 통해 송혜교가 유아인에 기대 찍은 사진이 돌면서 둘의 열애설이 불거지기 시작했죠. 하지만 결국 둘은 친한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일축했습니다.
송중기
많은 열애설을 뒤로하고 송혜교는 2017년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 함께 출연했던 송중기와 결혼을 하였습니다. 당시 이 결혼은 세기의 결혼이라고 불릴 정도로 크게 화제가 되었죠. 하지만 이 둘은 2019년 안타깝게도 성격차이로 결별하게 되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