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아빠가 거실에서…” 17살 여고생이 처한 상황, 심각한 반응 나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네이트판’에 자신을 17살 여고생이라고 소개한 사연이 누리꾼들을 걱정시키고 있다. 해당 글을 작성한 A 씨는 “거두절미하고 바로 얘기하겠다”라며 “전 새아빠, 엄마, 연년생 친오빠와 함께 살고 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얼마 전 엄마가 늦게 귀가하시는 날 새아빠와 둘이 거실 소파에서 티브이를 보다가 어색해서 내 방으로 들어왔다”라고 말했다.

이후 A 씨는 “방문 열어놓고 누워서 핸드폰 하고 있는데 갑자기 거실에서 이상한 소리가 들렸다”라며 “새아빠가 야한 영상을 보는 것 같았다”라고 전했다.

A 씨는 “내가 방에 있는 거 뻔히 알면서 방안에 있는 저한테까지 소리가 다 들릴 정도로 엄청나게 소리를 키워놓고 30분 정도 계속 봤다. 정말 충격적이었다”라고 하소연했다.

다른 네티즌들도 “남자에 미친 엄마”, “글쓴이 너무 걱정된다”, “방문 안쪽에 자물쇠 꼭 달아놔요”, ‘조짐이 안 좋다”, “몰카 조심하세요”, “방 안에 CCTV 하나 몰래 놔두세요”, “친오빠한테 도움 요청하세요” 등 우려가 쏟아졌다.


 

외국 쇼핑몰에서 버젓이 자기옷이 팔리는 걸 본 연예인의 찐반응

외국 쇼핑몰에서 버젓이 자기옷이 팔리는 걸 본 연예인의 찐반응 이걸 본 성동일의 반응은? 이벤트성이나 장난이 아닌 실제로 중국 한 쇼핑몰에서 판매가되고 있는 제품이라고 하는데 도대체

gog.k-idola.com



뜨고있는



추천하는

조정석 열애설 터진 날 거미를 위해 한 놀라운 일
하하가 정형돈 결혼식에 참석 못한 이유(+불화설)
'김혜수랑 베드신 어땠냐?' 무례한 기자 질문에 빡친 조승우 대답!!
이하늬 집안이 7년 만난 윤계상과 결혼을 반대한 이유(+집안)
정우성이 11년째 결혼 못하고 있는 안타까운 이유(+이별)

최근에올라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