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강기영의 재산 수준(+대저택)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인기가 뜨겁습니다. 시청률 0%로 시작했던 우영우는 현재 동시간대 공중파를 따돌리며 시청률 1위에 등극하며 인기몰이를 이어나가고 있죠. 우영우의 이유 있는 인기에는 우영우역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있는 박은빈과 함께 조연들의 매력적인 캐릭터가 있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특히 우영우의 사수 역할을 하고 있는 정명석 변호사의 캐릭터에 많은 분들이 호응을 하고 있습니다.
강기영은 극중에서 츤데레 같은 성격으로 우영우를 챙겨주며 남자 주인공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대사들도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특히 처음 자폐스펙트럼을 갖고 있는 우영우 변호사의 영입을 반대했다가 결국 우영우 변호사의 능력을 인정해 사과하는 모습에서는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었죠. 2012년 드라마 '마의'로 데뷔한 강기영은 '고교 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역도요정 김복주', '김비서가 왜 그럴까'등 다양한 작품에서 조연으로 출연해 얼굴을 알렸죠.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강기영은 미혼으로 착각하는 분들도 있지만 올해 벌써 결혼 4년차의 유부남이라고 합니다. 83년생인 강기영 배우는 2019년 5월 3년간 연애한 일반인 여자 친구와 결혼해 지난해 11월 아들을 출산했습니다. 결혼 후 공백기를 갖고 있던 강기영 배우는 우영우를 통해 3년 만에 드라마에 출연을 하면서 결혼과 득남 그리고 인기라는 세 마리의 토끼를 한 번에 잡으면서 전성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런 강기영 배우가 SNS를 통해서 화제가 되고 있는건 그의 신혼집이 대저택이라는 사실입니다. 강기영의 인스타그램과 강기영 아내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제가 되고 있는 대저택은 마치 카페 혹은 갤러리를 연상시킬 정도로 큰 건물에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죠. 애견인으로 유명한 강기영 배우는 자신의 반려견 푸푸의 이름으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에는 푸푸와 함께 대저택의 넓은 마당과 길게 이어진 계단을 오가며 산책을 하는 모습을 통해 대저택을 볼 수 있죠.
한편 강기영 배우는 SBS '미추리' 출연 당시 인연을 맺었던 '유재석'이 결혼식 사회를 '거미'가 축가를 불러 화제가 되었죠. 강기영은 15년 동안 원룸에서 생활을 하면서 힘든 무명 생활을 보냈다고 합니다. 미추리 출연 당시에는 당시 여자 친구와 2년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밝혔고 1년 뒤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렸죠. 강기영의 대저택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처가에서 운영하는 갤러리와 함께 이용을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