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세요??" 박민영 셀카 올렸다 돌연 삭제한 충격적인 이유?(+성형)
배우 박민영 인스타그램에 근황 셀카를 올렸다가 돌연 삭제한 이유에 대하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박민영은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려 팬들에게 근황을 알렸는데요.
근황을 알린 사진에는 광고 촬영에 나선 박민영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그녀는 분홍색 미니 원피스 차림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내고 있었죠. 이쁜만 아니라 사뭇 과감한 스타일로 머리를 위로 바짝 올린 반 묶음 헤어스타일과 다소 과할 정도로 진한 메이크업을 통해 시크한 모습에 미모를 부각했습니다.
하지만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해당 사진을 두고 평소 박민영의 이미지와 너무 다르다는 점에서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특히 과거와 다르게 살이 급격하게 빠진 것으로 보여 건강 이상설까지도 제기되었죠. 또 과거의 모습과 달라진 모습으로 인해 성형설까지도 제기되었습니다.
이런 논란을 의식해서 인지 박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돌연 사진을 삭제하였습니다. 다만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여전히 같은 날 올린 광고 촬영 현장 사진이 남아 있는 상태인데요. 많은 네티즌들은 해당 사진을 접한 뒤 "응? 왜 이렇게 얼굴이 달라졌지" "광고 촬영이라서 화장을 찐하게 한 건가? 아니면 어플의 장난인 건가?" "누나 어디 아픈 거는 아니죠" "빨리 다시 드라마로 돌아와 주세요"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