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10대에게 폭행 당한 40대 영상 논란 확산(+문신충)
최근 SNS 및 온라인등을 통해 빠르게 퍼지고 있는 영상이 화제 및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강남역 10대 40대 폭행 영상'이라는 제목으로 빠르게 퍼지고 있는 영상속에는 10대로 보이는 남성에게 폭행을 당하고 있는 남성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최근 강남역의 한 유흥가 골목에서 10대로 보이는 남성과 40대로 보이는 남성이 어떠한 이유에서인지는 몰라도 싸움이 일어나는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당시 상황을 담은 듯한 이 영상은 짧은 영상과 함께 강남역 길거리에서 대낮에 많은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상황에서도 남성 두명이 몸싸움을 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화제가 되고 있죠.
영상속에 등장하는 10대로 추정되는 남성은 40대로 보이는 남성을 길바닥에 그대로 내동댕이치는등 폭행을 이어나가고 있었고, 40대로 추정되는 남성은 별다른 힘을 쓰지 못한채 그대로 무차별적으로 폭행을 당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나가는 시민들은 이러한 폭행 장면을 목격하고도 싸움을 말리거나 신고를 하는 사람은 없었다고 합니다. 영상이 빠르게 온라인을 통해서 퍼지기 시작하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어떠한 이유에서인지는 몰라도 40대를 폭행하고 있는 10대를 향해 비난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네티즌들은 댓글을 통해 "10대인데 문신? 그럼 일단 거르고 보자" "딱 봐도 누구 잘못인지 알겠네" "우리나라라고 저게???????????????" "문신 가오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씨가 왜 맞는건지?" "이유를 알아야 머라고 하지 먼가 이유가 있겠지"등 다양한 반응들을 보이고 있습니다.